㈜대유, 가을맞이 고객감사 대잔치
㈜대유, 가을맞이 고객감사 대잔치
  • 조형익 기자
  • 승인 2019.09.0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 전원 선물 증정, 우수활동자 황금열쇠 시상

친환경 농업의 선구자 (주)대유(회장 권옥술)가 이달부터 연말까지 대유 제품을 애용하는 농민들을 위한 고객감사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반세기 동안 대유 제품과 함께해 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함과 더불어 공유경제시대에 SNS를 통해 자유롭게 농업정보를 공유하며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공유경제란 개인 소유를 기본으로 하는 전통 경제와 달리 지식이나 경험을 공유해 합리적 소비 및 새로운 가치 창출을 구현하는 신개념 경제를 의미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유튜브,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페 등 SNS 공간에 개인 계정을 통해 대유 제품에 대한 경험담 및 사용후기를 자유롭게 올리면 된다. 게시글 내용에는 ‘대유’, ‘제품명’을 기재하고 농작물 사진을 비롯한 대유제품 사진을 포함해야 한다. 또한 게시물을 올린 후 대유 홈페이지(www.dae-yu.co.kr)의 고객 참여 카테고리 ‘SNS 활동 접수‘ 게시판에 작성한 게시물의 URL(링크) 또는 개인 SNS 주소를 등록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이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대유 제품에 관한 SNS 공유활동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전달된다. 또한 연말까지의 활동을 종합평가해 선정된 SNS 우수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진행된다. 시상내역은 ▲대상 1명(황금열쇠 3돈) ▲최우수상 1명(황금열쇠 2돈) ▲우수상 2명(황금열쇠 1돈) ▲장려상 100명(대유 우수제품)이다.

대유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유제품을 애용해주신 수많은 농민 분들의 한결같은 사랑에 대한 작은 감사의 일환”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