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ㆍ인사
동정ㆍ인사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9.08.02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지점장 회의 개최
▲손규삼 대구경북능금농협 조합장 = 지난 6일 본점에서 관내 지점장 회의를 개최해 현안을 논의했다.

전국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 총회 개최
▲이종근 전국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장(부천시흥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12일 농협 경주교육원에서 전국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를 개최해 참석한 품목농협 조합장들과 최근 농업계 현안을 논의한다.

경인강원제주품목농협협의회 연찬회 개최
▲이기용 경인강원제주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장(인천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12일 농협 경주교육원에서 전국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와 동시에 경인강원제주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 정기 연찬회를 개최해 경인 강원 제주지역 현안을 논의한다.

사과자조금위원회 총회 개최
▲박철선 사과자조금관리위원회 의장(한국과수농협연합회장·충북원예농협 조합장) = 7일 한국과수농협연합회 회의실에서 대의원회 및 자조금관리위원회를 갖고 임원진 선출 등 현안을 논의한다.

조합 자체브랜드 사과 시판
▲권오영 예산능금농협 조합장 = 오는 20일 예산 지역 자체브랜드로 나오는 명절사과 세트를 시판한다.

전직 임원과의 간담회 개최
▲고계곤 군산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1일 조합 본점에서 조합사업 발전을 위한 ‘전직 임원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광양시농협운영협의회 참석
▲장진호 광양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8일 농협광양시지부에서 개최되는 광양시농협운영협의회에 참석해 현안을 논의한다.

■인사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전문위원 승진
△기술사업본부 성과관리팀장 박병도
▲책임연구원 승진
△기획운영본부 창의인재실 이정민 △스마트농업본부 농기계검정팀 한태호
▲선임연구원 승진
△기획운영본부 운영정보실 안은경 △기술사업본부 성과관리팀 김종선 △종자사업본부 종자사업팀 박한국. 8월 1일자

■부음
▲김봉학 익산원예농협 조합장은 지난달 29일(월) 모친이 노환으로 별세해 31일(수) 발인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