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젠타코리아, 에이팜 구매고객 감사대잔치 실시
신젠타코리아, 에이팜 구매고객 감사대잔치 실시
  • 조형익 기자
  • 승인 2019.07.0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0일부터 9월 15일까지, 3천만원 상당 경품 제공

신젠타코리아가 이달 10일부터 9월 15일까지 에이팜 구매고객에 대한 감사대잔치를 실시한다.

에이팜은 올 5월 기준 82개 작물을 대상으로 161종 해충에 적용 등록된 국내 최다 원예작물 등록 살충제다. PLS(농약허용물질목록제도) 전면시행 이후 농업인들이 믿고 쓰는 PLS 대표 살충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젠타코리아는 에이팜 사용 고객들의 지속적인 신뢰와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에이팜 구매 농업인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2019년 에이팜을 구매한 농업인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처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에이팜 구매 1병당 1장씩 응모권을 제출할 수 있다. 경품 내역은 바디프랜드 고급 안마의자 1명, 100cc 대림오토바이 10명, 쿠쿠 전기밥솥 100명으로, 당첨자는 10월 초 발표될 예정이다.

신젠타코리아 이준택 마케팅 본부장은 “PLS 시행 이후 에이팜이 지속적으로 고객 호응을 얻고 있어 이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경품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우수한 약효와 잔류에 안심할 수 있는 에이팜에 관심을 갖고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젠타코리아의 대표 살충제인 에이팜은 토양방선균에서 유래된 살충 성분을 정제해 만든 천연물 유도 살충제로 국내에서 가장 많이 소비된 살충제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