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케미컬, 바스타 빅이벤트 행사 개최
농협케미컬, 바스타 빅이벤트 행사 개최
  • 조형익 기자
  • 승인 2019.06.2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LS교육 및 효과적인 바스타 사용법 … 경품이벤트 등 진행
농협케미컬 바스타 빅이벤트 행사 모습
농협케미컬 바스타 빅이벤트 행사 모습

농협케미컬(대표이사 강태호)이 비선택성 제초제 바스타를 이용하는 농업인을 위한 감사이벤트를 실시해 호평을 받았다.

이번 감사이벤트는 지난 10일 안동와룡농협, 11일 진주원예농협, 17일 김제농협 본점, 18일 부여 규암농협 은산지점에서 진행됐으며 농업인 1천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또한 이번 행사는 총 4개의 섹터로 나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전용노즐, 동력살포기 등 농가에 필요한 자재를 경품으로 전달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비선택성제초제 바스타를 이용한 고객들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올해부터 농협케미컬에서 새롭게 판매를 시작한 기념으로 농민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됐다.

바스타는 현재 41개 작물에 등록돼 있는 비선택성제초제로 논둑 및 헛골처리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균일한 효과로 난방제잡초 방제에 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농협케미컬 주재승 전무이사는 “농민들의 꾸준한 사랑을 우수한 제품 생산과 서비스 향상으로 농업인들에게 되돌려주어 농가소득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농협케미컬은 올해부터 바스타를 새롭게 생산·판매하기 시작하면서 4월부터 6월까지 전국의 농협을 찾아가 바스타Day 판촉 이벤트를 실시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