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부모님 선물은 홍삼이 제격”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은 홍삼이 제격”
  • 이경한 기자
  • 승인 2019.05.0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홍삼, ‘가정의 달 선물 특별전’ 실시
농협홍삼 한삼인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20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20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많은 이들이 부모님과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 어르신을 위한 선물로 가장 많이 선택되는 제품 중 하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최근 건강을 중요시하는 ‘가신(身)비’ 트렌드에 따라 건강기능식품은 소비자가 선물로 자주 구매하는 제품 중 하나다.

‘건강기능식품’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은 ‘홍삼’이다. 일찍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홍삼은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로 자주 애용되는 제품이다.

이러한 가운데 농협홍삼 한삼인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20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다.

한삼인의 대표제품인 ‘홍삼정 프라임’,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을 더해 휴대성을 높인 ‘홍삼정스틱’, 엄선된 국산농산물과 홍삼농축액을 담은 ‘더 정직한 홍삼’ 등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아온 제품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구매 시 홍삼흑마늘진액을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 시 홍삼기프트박스를 증정하는 등 제품의 할인과 더불어 구매금액에 따른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농협홍삼 한삼인 관계자는 “어르신을 위한 선물은 품질과 브랜드를 모두 고려해야 하는데 그런 면에 있어 한삼인 제품은 안성맞춤 선물이 될 수 있다”며 “가정의 달 행사를 통해 소중한 분들께 의미 있는 선물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