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미세먼지 대비 홍삼으로!
환절기·미세먼지 대비 홍삼으로!
  • 이경한 기자
  • 승인 2019.04.1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홍삼제품 환절기 건강관리 호평
농협홍삼 한삼인은 각양각색의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각양각색의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꽃샘추위가 지나가고 환절기에 접어들며 건강관리를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주목받고 있다.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로 감기에 걸리기 쉬울 뿐만 아니라, 봄바람과 함께 유입되는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기관지 건강에 특히 유의해야 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식이요법과 가벼운 운동 등 건강 유지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선택하고 있는데, 그중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방법은 건강기능식품 섭취이다. 바쁜 현대인들이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고 간편하게 건강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홍삼은 건강기능식품에서 빠지지 않는 인기품목이다. 일찍이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을 인정받은 홍삼은 최근 다양한 제형으로 출시돼 현대인의 건강지킴이로 활약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농협홍삼 한삼인은 각양각색의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엄격한 생산지도 과정과 계획에 의거해 계약재배를 통하여 재배된 6년근 국산인삼만을 이용한다. 이렇게 철저한 수매과정을 거친 인삼들은 식품안전 시설인증을 받은 제조공장에서 한삼인의 제품으로 만들어진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환절기에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홍삼정스틱 액티브, 홍삼정 프라임 등의 홍삼 제품과 더불어, 도라지 추출액과 배 농축액을 담은 홍삼 배도라지, 헛개나무열매추출액을 담은 홍삼 헛개 등 다양한 제품 또한 판매하고 있다. 한삼인의 제품은 한삼인 전국 가맹점 및 온라인, 농협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