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 농산업토탈솔루션 본격화
경농, 농산업토탈솔루션 본격화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8.11.1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자부터 농약·비료·수확후자재까지 원스톱 제공
원예나방전문 신제품 ‘캡틴’ 놀라운 효과에 감탄
작물별 맞춤형 토탈솔루션을 제공한 (주)경농의 부스
작물별 맞춤형 토탈솔루션을 제공한 (주)경농의 부스

㈜경농은 ‘농산업토탈솔루션기업’이라는 컨셉으로 현재 경농이 전개하고 있는 솔루션들과 서비스들을 적극 홍보했다.

이번 KIEMSTA에 대형 독립부스를 설치한 경농은 부스를 방문한 농업인들에게 작물별로 맞춤형 토탈솔루션을 제시해 농업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과수재배 농업인에게는 농약과 비료, 친환경자재, 수확후관리자재 등을 종합적으로 컨설팅했으며, 시설재배 농업인에게는 종자부터 비료, 농약, 친환경자재, 관수자재, 수정벌 및 곤충까지 원스톱 컨설팅을 제공했다.

경농 부스를 방문한 토마토 시설재배 농업인은 “여러 부스를 돌아다닐 필요없이 경농 홍보부스 안에서 종자부터 농약, 관수자재까지 모든 고민을 상담받았으며, 우수한 자재들과 신제품들 정보들도 충분히 제공받았다”며 “앞으로도 영농활동에 어떤 고민이 발생하면 먼저 경농을 찾아 자문을 받겠다”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한, 경농이 올해 처음 선보인 신제품들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는데 특히 올 가을 처음 시판한 원예나방·총채벌레전문약 “캡틴”에 대한 인기가 특히 높았다. 강원 춘천에서 방문한 시설재배 농업인은 “그동안 저항성 나방과 총채벌레에 걱정이 많았는데 확실히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여 걱정을 덜었다”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번 KIEMSTA 홍보부스를 준비한 경농 CRM실 이정태 상무이사는 “농업인들과의 대화를 통해 농업인들의 원스톱 솔루션에 대한 강한 요구를 느낄 수 있었다”며, “각 사업군별로 최고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갖춤과 동시에, 각 사업군의 융복합 기술개발을 통해 농업인들의 원스톱 영농을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