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준비하면 더 큰 혜택 드립니다!
미리 준비하면 더 큰 혜택 드립니다!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8.08.1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유통,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실시
지난 8일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추석 사전예약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8일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추석 사전예약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농식품전문매장 농협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이수현)은 27개 전 지사무소에서 지난 3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35일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협유통은 사전예약 행사기간 동안 과일·축산·수산·홍삼·가공·생필의 인기품목 선물세트와 우리 농업인이 생산·제조한 ‘농업인 생산기업 선물세트’를 포함한 200여개의 선물세트를 준비하였다.

또한, 대량구매 고객에 대한 사전혜택을 강화하여 7대 행사카드(NH채움, NHBC, KB국민, 신한, 우리, 하나, 롯데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최대 200만원)를 상품권으로 증정하며, 상품별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이번 사전예약 기간 동안 선물세트를 미리 구매하시는 분들께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작년 추석대비 행사카드를 추가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추고자 40여 품목을 새롭게 선보였다”면서 “농협유통은 추석 명절이 끝날 때까지 품질 좋은 선물세트를 공급하고, 식품 안전에 총력을 기울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