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유통, 최상 서비스 제공
농협하나로유통, 최상 서비스 제공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8.05.08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로마트 고객패널단 발대식
농협하나로유통은 지난달 25일 농협하나로유통 본사에서 ‘하나로마트 고객패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농협하나로유통은 지난달 25일 농협하나로유통 본사에서 ‘하나로마트 고객패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농협(회장 김병원) 하나로유통은 지난달 25일 농협하나로유통 본사(서울시 마포구)에서 김성광 대표이사, 고객패널 등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나로마트 고객패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고객패널단은 다양한 연령대와 사회 경력 등을 고려하여 총 20명을 선발했으며 오는 10월까지 6개월 동안 하나로마트 고객서비스 분야를 진단하고 평가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방문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판매상품의 품질, 인근 경쟁마트와의 서비스 비교를 통한 개선사항 등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각 패널들은 SNS를 통해 고객 목소리를 매장에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나 카페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으로 하나로마트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고객중심의 매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고객과 판매장과의 실시간 쌍방향 소통이 중요하다”며 “철저히 고객의 관점에서 감동을 이끌어내는 농협하나로마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