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도·충성도 브랜드 호감도서 우수 평가
농협홍삼 한삼인은 지난 4일 롯데호텔에서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및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 ‘2018 NBA 국가브랜드대상’에서 홍삼 건강식품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NBA국가브랜드대상은 지역, 연령, 성별, 인구비례 등 을 고려해 각계 전문가와 소비자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대상자를 선정했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브랜드의 만족도,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 그리고 브랜드 종합 호감도의 가중치 등 다섯 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2002년 8월 농협중앙회가 100% 출자해 GMP 제조공장에서 엄격하고 위생적인 제조・관리를 통하여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홍삼제품을 생산・유통하고 있다. 또한 100% 계약재배를 통해 국내산 6년근 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하며 생산, 포장, 출하까지 전 공정에 걸쳐 생산품질관리가 엄격하게 이뤄지고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 관계자는 “품질관리와 연구개발에 더욱 매진해 보다 좋은 제품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경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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