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3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
농협홍삼, 3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8.04.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만족도·충성도 브랜드 호감도서 우수 평가
농협홍삼 한삼인은 지난 4일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8 NBA 국가브랜드대상’에서 홍삼 건강식품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지난 4일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8 NBA 국가브랜드대상’에서 홍삼 건강식품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지난 4일 롯데호텔에서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및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 ‘2018 NBA 국가브랜드대상’에서 홍삼 건강식품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NBA국가브랜드대상은 지역, 연령, 성별, 인구비례 등 을 고려해 각계 전문가와 소비자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대상자를 선정했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브랜드의 만족도,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 그리고 브랜드 종합 호감도의 가중치 등 다섯 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2002년 8월 농협중앙회가 100% 출자해 GMP 제조공장에서 엄격하고 위생적인 제조・관리를 통하여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홍삼제품을 생산・유통하고 있다. 또한 100% 계약재배를 통해 국내산 6년근 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하며 생산, 포장, 출하까지 전 공정에 걸쳐 생산품질관리가 엄격하게 이뤄지고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 관계자는 “품질관리와 연구개발에 더욱 매진해 보다 좋은 제품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경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