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유통, 창립 3주년 새봄맞이 할인행사
농협하나로유통, 창립 3주년 새봄맞이 할인행사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8.03.0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까지 1,000개 상품 최대 55% 할인

▲ 농협하나로유통은 창립 3주년을 맞이해 지난 1일부터 14일간 전국 하나로마트에서 ‘창립 3주년 새봄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농협(회장 김병원) 하나로유통은 창립 3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1일부터 14일간 전국 하나로마트에서 ‘창립 3주년 새봄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제철을 맞이한 국내산 농·축·수산물과 창립 3주년 특별기획 상품 등 총 1,000여개의 상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며, NH농협카드(NH BC카드 포함)로 결제 시 딸기, 참외, 삼겹살 등 인기상품을 최대 3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2일 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부럼, 건나물, 오곡밥 등 국내 유명 산지의 농·특산물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최근 1인가구와 맞벌이가구의 증가에 따라 우리농산물 원료로 차별화한 농협의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OK COOK’이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기간 동안 ‘OK COOK’상품을 1만5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우리밀 라면(5개입)을 증정한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농업인이 땀흘려 생산한 우리 농·축산물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농업·농촌·농업인을 위하여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