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기업 상품가격결정 및 운영 실전과정’ 실시
‘식품기업 상품가격결정 및 운영 실전과정’ 실시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8.03.0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농식품유통교육원서 오는 22・23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김장래)은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오는 22일과 23일 이틀간 실시하는 ‘식품기업 상품가격결정 및 운영실전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기업 수익과 판촉 전략의 중요요소인 상품의 가격을 가장 적정한 선에서 결정하는 것을 돕는데 목표를 두고 지난해 신설하여 약 160% 모집경쟁률을 보인 교육과정이다.

강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현장감 있는 내용이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해 많은 도움이 된다는 평가와 함께 높은 강의만족도(4.71/5점)를 나타냈다.

교육내용은 △ 제품 단위당 가격구조, △ 제조원가를 포함한 원가의 기본적 이해, △ 가격결정에 영향을 주는 요인, △ 가격결정 방법(비용중심, 고객중심 등), △ 판매채널에 따른 입점 가정 실습 등이며, 과정을 수료하고 나면 자회사 상품의 최적 가격 결정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교육대상은 식품제조, 가공, 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서비스 기획 및 개발, 마케팅 관련 관리자 및 실무담당자 등으로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재직근로자에 한하며, 선착순 모집 마감하고 교육비는 무료이다.

1박2일, 총 13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번 교육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