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 설명절 삼(蔘) 많이 받으세요!
농협홍삼 한삼인 설명절 삼(蔘) 많이 받으세요!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8.01.2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된 금액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 농협홍삼 한삼인은 새해를 맞아 ‘올해도 蔘(삼) 많이 받으세요!’
    행사를 지난 18일부터 2월20일까지 3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협홍삼 한삼인(대표이사 허정덕)은 새해를 맞아 ‘올해도 蔘(삼)  많이 받으세요!’ 행사를 지난 18일부터 2월20일까지 3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의 ‘건강한 蔘 (삼)’, ‘소중한 蔘 (삼)’, 제품 추가증정 혜택의 ‘행복한 蔘 (삼)’ 행사로 구성돼 있다. 경기불황과 고물가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고려해 다양한 가격대의 홍삼제품을 구성하고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그동안 가격이 부담스러워 주저했던 소비자라면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최대 50%까지 할인된 산삼배양근을 비롯해 한삼인의 대표 제품인 홍삼정프라임, 홍삼순액골드, 봉밀절편 등을 10~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추가 증정행사도 마련돼 있다. 갱년기 여성을 위한 ‘백연홍퀸’ 또는  청소년을 위한 ‘에이플러스업’ 제품 구매시 프리미엄 차 제품인 진생향티 1세트를  증정하며 녹용진액, 원기진액, 흑마늘진액, 석류진액, 홍쎈시리즈(멀티비타민 외 2종), 스마트7을 구매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농협홍삼 관계자는 “체감경기가 예년보다 어려워 다양한 가격대의 설 선물세트와 파격적인 증정행사를 마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경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