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삼인으로 소중한 사람 건강 챙기시길”
“한삼인으로 소중한 사람 건강 챙기시길”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7.09.1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홍삼 추석맞이 ‘한가위 선물 특별전’

▲ 농협홍삼 한삼인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10월11일까지
     ‘한가위 선물 특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적인 명절선물인 홍삼은 더 이상 중장년층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최근 들어 새로운 수요층을 겨냥한 맞춤형 제품 등이 출시되며 20~30대 수요를 넓혀가고 있다.

여가활동이 잦은 소비자를 겨냥한 휴대형 홍삼으로 그 인기는 날로 더해 가고 있다. (주)농협홍삼 한삼인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10월11일까지 ‘한가위 선물 특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삼인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사용한다. 증평에 위치한 첨단 GMP가공 시설에서 생산되는 농협홍삼 한삼인 제품은 계약재배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원료재배부터 생산, 포장, 출하까지 전 공정에 걸쳐 품질관리가 엄격하게 이뤄지고 있다. 

이번 한가위 선물 특별전에서는 한삼인의 ‘프라임선물세트’와 ‘연홍선물세트’를 필두로 휴대형 스틱제품인 ‘홍삼정스틱’, 합성첨가물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국산 농산물로 정직하게 만든 ‘더 정직한 홍삼’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홍삼정 프라임 240g’, ‘홍삼순액 골드 60포’, ‘더 정직한 홍삼 60포’ 구매 시 홍삼추출물이 들어있어 가을철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미엔수 바디클렌져’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 관계자는 “이번 한가위에도 한삼인으로 소중한 사람의 건강까지 챙기는 더욱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농협홍삼 한삼인 제품은  전국 가맹점 및 한삼인 온라인몰, 백화점, 농협 하나로마트 등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이경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