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공업 70년을 영상으로 본다’
‘대동공업 70년을 영상으로 본다’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7.08.21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홍보영상 퀴즈 이벤트 개최

대동공업(대표이사 김준식, 하창욱)이 창립 70년 맞아 신규 기업홍보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동공업은 1947년 창업주인 고(故) 김삼만 선대회장의 ‘농업기계화를 통한 사업보국’의 기치로 설립 되 올해 70년을 맞이했다. 영상은 70년간 국내 농기계 시장을 선도하고 해외 시장을 개척한 것처럼 100년 기업을 향해 한 단계 도약하는 리딩 기업이 되겠다는 의미로 ‘올웨이즈 퍼스트 (Always First)’ 라는 컨셉 아래 대동의 기업철학, 제품, 기술, 해외 시장, 신사업 등 총 5개 주제의 내용을 담았다.

기업 홍보영상은 대동공업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의 SNS에서 공개돼 있으며 대동공업 공식 블로그(blog.naver.com/daedongblog)에 영상 퀴즈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서 70년 기업 홍보영상을 시청 후 제시되 있는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기재하면 정답자 중 21명을 추첨해 대동공업 트랙터 미니어처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대동공업 김창우 마케팅팀장 “대동공업은 농기계 분야에서 70년 역사와 100년 기업의 비전을 가진 회사로써 기업홍보영상에서 과거, 현재, 미래를 설명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