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ㆍ인사
동정ㆍ인사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7.08.1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오리사과 수확철 조합원 면담
▲손규삼 대구경북능금농협 조합장 = 오는 17일 아오리사과 수확철을 맞이해 관내 조합원들과 면담, 조합원 의견을 청취, 현안을 논의한다.

정기이사회 개최
▲박철선 충북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18일 본점에서 정기 이사회를 개최, 현안을 논의한다.

지역 새농민전진대회 참석
▲박성규 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14일 상록리조트에서 열린 충남새농민전진대회에 참석해 현안을 논의했다.

대미 수출배 선적식
▲김철준 울산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17일 울주군 조합 율리사업소에서 대미수출 선적식을 개최한다.

전북품목농협협의회 개최
▲이태세 전북품목농협협의회장(군산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14일 김제원예농협에서 전북품목농협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해 현안을 논의했다.

전남농협인사업무협의회 참석
▲허창주 순천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17일 농협전남지역본부에서 개최되는 전남농협인사업무협의회에 참석해 현안을 논의한다.

대의원 워크숍 실시
▲손사선 정읍원예농협 조합장 = 16일 본점 회의실에서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이어 이날부터 1박2일간 고창 웰파크시티에서 대의원 워크숍을 실시한다.

【산림청】
▲부이사관 = △법무감사담당관 염종호 △서부지방산림청장 김형완
▲서기관 = △운영지원과장 최재성 △국유림경영과장 박영환 △산림휴양등산과장 이용석 △수목원조성사업단 시설과장 김기현 △청장비서관 황인욱 △산림교육원 재해방지교육과장 이순욱 △홍천국유림관리소장 이광호. 이상 8월1일자

【한국마사회】
▲전보 = △부산경남지역본부장 고중환 △부산경마처장 겸 부산경주자원관리부장 김용철
▲직위부여해제 및 인사부 대기 = △부산경남지역본부장 최원일, 부산경마처장 박정진. 이상 8월5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