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 트럭이벤트, 1차 당첨자 발표
경농 트럭이벤트, 1차 당첨자 발표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7.05.2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운의 주인공 충남 금산 인삼농가 이정열씨

▲ 왼쪽부터이정태CRM실장, 이승연사장, 안병옥마케팅본부장, 이승철경영지원본부장, 박도휘법무팀장, 이병반회장
경농 풍년트럭 4대 이벤트 7‧9‧10월에 또 추첨

농업계 사상 최대의 경품이벤트로 관심이 뜨거운 ㈜경농 창사 60주년 ‘한마음감사이벤트’의 제1차 트럭 당첨자가 발표됐다.

경농(대표이사 이병만)은 지난 23일 서초동 본사에서 이병만 회장, 이승연 사장, 안병옥 마케팅본부장, 이정태 CRM실장, 이승철 경영지원본부장, 박도휘 법무팀장 등 회사의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사기념 이벤트 ‘트럭을 4대 드립니다’ 이벤트의 1차 추첨식을 진행했다.

법무팀의 주관하에 공정하고 엄격하게 진행된 이날 추첨식에서 행운의 주인공은 충남 금산지역에서 인삼을 재배하고 있는 ‘이정열(46)’씨가 당첨되어 1톤 트럭을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풍년트럭 1호 당첨자인 이정열씨는 “제가 당첨이 되었다니 믿기지가 않네요. 그리고 정말 너무 기쁩니다”라며 첫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제가 인삼농사를 하면서 트럭이 있었으면 했는데 꼭 필요한 풍년트럭이 당첨이 되어 정말 기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라고 말을 이었다.

평소 충남 금산지역 이삭농약사에서 작물보호제를 구매하고 있는 이정열씨는 “지난 4월 어느날 인삼 점무늬병과, 인삼밭 주변 잡초 때문에 농약사를 찾았는데 농약사에서 경농 트럭이벤트에 응모를 권했다. 이렇게 당첨이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응모계기를 말했다.

평소 경농 제품을 애용하고 있다는 이씨는 ”농약사 사장님께서 주로 경농 제품을 추천해 주고 저도 경농제품 효과에 만족해하고 있다”라며 “이번 당첨을 계기로 이제는 경농 제품만 사용할 것 같다. 원래 경농제품 매니아였는데 이제는 거의 반 경농맨이 될 것 같다”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