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 창사기념 ‘한마음 감사 이벤트’ 전개
경농 창사기념 ‘한마음 감사 이벤트’ 전개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7.04.0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럭·세탁기·TV 등 농업계 최대 경품 제공

 
“지난 60년간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년트럭을 드립니다” 농산업계의 대표기업인 ㈜경농(대표이사 이병만)이 창사 60주년을 맞아 트럭을 경품으로 하는 대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957년 설립된 경농은 올해 창사 60주년을 맞아 이번 달(4월)부터 농업인을 대상으로 하는 “경농 60년 한마음 감사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농 이벤트는 경품으로 1톤 트럭 4대, 최신 세탁기 3대, 대형 TV 9대, 고급 선풍기 50대, 라면 2,000박스가 제공되는 등 지금까지의 농업계 고객이벤트 중 가장 큰 규모로 개최되어 농업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감사이벤트-1톤 트럭 3대를 드립니다!
“경농 60년 한마음 감사 이벤트”는 총 3개의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감사 이벤트, 트럭을 드립니다”라는 제목으로 경농 작물보호제 사용 농업인에게 1톤 트럭 3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농의 작물보호제 5제품의 등록번호를 오려서 응모하면 5월초, 7월초, 10월초에 각각 추첨하여 경품을 제공한다. 10월초에는 3차례 응모자 모두를 대상으로 행운상 2,000명을 뽑아 라면 1박스씩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경농 작물보호제를 판매하는 전국의 농약판매점에 비치되어 있는 ‘이벤트 응모신청서’를 통해서만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신청서 작성후 농약판매점에 비치되어 있는 응모박스에 넣거나 또는 우편으로 응모하면 된다. 농업인들은 각 차수별로 중복 응모 가능하며, 차수내에서도 여러번 복수 응모가 가능하다. 

▲트럭 한 대 더! 데스플러스 이벤트
두 번째 이벤트는 “트럭 한 대 더! 데스플러스 이벤트”이다. ‘데스플러스’는 경농이 올해 출시한 원예용 종합살충제로서 델타메트린을 원제로 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데시스’라는 상표명으로 공급했으나 올해부터 ‘데스플러스’ 상표명으로 공급하고 있다. ‘데스플러스’ 제품 구매후 등록번호 5개를 오려서 응모하면 9월초 추첨하여 1톤 트럭 1대와 대형 TV 3대, 고급 선풍기 20대를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감사이벤트’와 동일하게 농약판매점에 비치되어 있는 ‘이벤트 응모 신청서’를 통해서만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신청서 작성후 응모박스에 넣거나 우편으로 응모하면 된다. 감사이벤트와 중복 응모 가능하며 여러번 복수 응모도 가능하다.

▲한마음 이벤트 경농과의 추억을 보내주세요.
세 번째 이벤트 “한마음 이벤트”는 경농과의 추억을 찾는 이벤트이다. 경농과의 추억이 깃든 물품이나 사진자료 등을 간단한 사연과 함께 응모하는 이벤트이다. 우편이나 홈페이지(www.knco.co.kr), 이메일(event@knco.co.kr), 문자(1899-0584) 등 편리한 방법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6월초, 8월초, 10월초 등 3차례에 걸쳐 응모물품을 심사한 후 각각 발표 때마다 최신 세탁기 1대, 대형 TV 3대, 고급 선풍기 10대씩을 제공한다.    
“경농 60년 한마음 감사 이벤트”를 준비해 온 경농 CRM실 이정태 상무이사는 “창사  60주년을 맞아 그동안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농업인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라며 “경농은 그동안 축적해 온 농산업 노하우와 농산업 종합 솔루션 개발을 통해 농업인 여러분과 함께 밝은 미래농업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경농 60년 한마음 감사 이벤트”의 자세한 참여방법 및 주의사항은 경농의 홈페이지(www.knco.co.kr)에 자세히 소개되어 있으며, 경농의 작물보호제를 판매하는 전국의 주요 농약판매점에도 안내 포스터와 안내 리플렛이 비치되어 있다.
(문의전화 : 1899-0584, 02-3488-5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