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 60주년 슬로건 및 앰블런 발표
경농 60주년 슬로건 및 앰블런 발표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7.03.2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농업을 선도하는 경농의 의지 담아”

농업인과 함께하는 대형 이벤트 기획중

 
국내 농산업분야의 대표기업인 ㈜경농(대표이사 이병만)이 올해 창사 60주년을 맞아 최근 60주년 기념 슬로건과 앰블런을 발표했다.

슬로건은 “미래를 선도하는 우리농업 우리경농”으로 미래시대를 선도하는 우리 농업의 위상강화에 대한 염원과 미래농업을 개척하겠다는 경농의 굳은 의지를 담고있다. 또한 앰블런은 경농의 C.I.와 60주년 텍스트를 자연스럽게 조합하고 형상화하여 미래를 향해 비상하는 푸른 이미지가 전달되도록 표현하였다.

슬로건 및 앰블런을 제작한 ㈜경농 CRM실 이정태 상무는 “농업계의 선도기업으로서 미래농업을 착실하게 준비하여 우리 농업이 미래사회의 신성장동력으로 발전하는데 기여하겠다는 회사의 의지를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경농은 60주년 슬로건 및 앰블런을 지면광고 등의 광고물과 리플렛 등 다양한 인쇄물에 사용하여 창사 60주년의 사실과 의미를 농업인들과 함께 공유할 계획이다.

한편, 경농은 올해 60주년을 맞아 농업인 고객들이 참여하는 대형 이벤트를 기획중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경농 관계자에 따르면 경품규모와 시상규모 면에서 지금까지 농업계에서 실시했던 이벤트 중 가장 큰 규모를 계획하고 있으며, 보다 많은 농업인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현재 세부사항을 검토중이라고 한다. 경농은 4월 1일 이벤트 계획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