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공업, 창립 70주년 앰블럼 및 슬로건 공개
대동공업, 창립 70주년 앰블럼 및 슬로건 공개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7.02.2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랙터와 벼를 넣어 ‘농기계 전문 기업’ 정체성 나타내

 
대동공업(대표이사 김준식, 하창욱)이 창립 70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럼과 슬로건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엠블럼은 CI(Corporate Identity) 컬러인 오렌지와 블루 컬러를 활용해 회사 대표 제품인 트랙터와 70년 연혁을 기입함으로써 창립 70주년을 기념했다. 여기에 숫자 ‘0’을 가장 대표적인 농산물인 벼의 줄기와 이삭으로 형상화해 ‘농기계 전문 회사’라는 기업 정체성을 나타냈다.

슬로건 ‘70번째 수확’은 70년간 농민과 함께한 기업으로써 땀과 열정으로 품질 좋은 농산물을 생산하는 농부처럼 아낌 없는 투자로 고객에게 가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수확하자는 기업 정신을 담았다.

대동공업은 오는 5월 20일 창립 70주년을 맞이하며 이번에 공개하는 70주년 기념 엠블럼 및 슬로건은 올해 한 해 동안 회사의 홈페이지, 명함, 인쇄광고물, 각종 기념품, 서비스 차량 등에 사용돼 임직원과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활용될 예정이다.

대동공업 하창욱 사장은 “시장에서 한발 앞서 고객에게 가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농업 기계화를 리딩하는 국내 1위 기업으로써 창립 70주년 맞게 됐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고객에게도 그 가치를 인정 받는 제품과 서비스로 지속 성장해 100년 기업의 역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