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정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6.10.1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농협운영협의회 참석
▲김봉학 익산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18일 농협전북지역본부에 열리는 전북농협운영협의회에 참석해 전북 지역 농정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전북품목농협협의회 개최
▲이태세 전북품목농협협의회장(군산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17일 남원원예농협에서 전북품목농협협의회를 개최하고 전북지역 품목농협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대전충남북품목농협협의회 개최
▲이종목 대전충남북품목농협협의회장(충서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18일 세종공주원예농협에서 대전충남북품목농협 인사업무협의회를 개최했다.

한국양파·마늘산업연합회 이사회 참석
▲전영남 한국양파산업연합회장(전남서남부채소농협 조합장) = 19일 대전 선샤인호텔에서 한국양파산업연합회 및 한국마늘산업연합회 이사회를 개최하고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아산배·사과축제 개최
▲구본권 아산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22일 아산원예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제 15회 아산 배·사과축제를 개최한다.

전국토마토생산자협의회 참석
▲방원혁 광주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20일 충남 부여 세도농협에서 열리는 전국토마토생산자협의회 대표조직 이사회에 참석해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김해시조합장운영협의회 참석
▲김성관 영남화훼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17일 농협김해시지부에서 개최된 김해시조합장운영협의회에 참석했다.

농협인삼산업발전 토론회 참석
▲신동석 백제금산인삼농협 조합장·신인성 전북인삼농협 조합장 = 지난 19일 천안상록호텔에서 개최된 ‘농협인삼산업 발전을 위한 토론회’에 참석했다.

강화고려인삼축제 개최
▲황우덕 강화인삼농협 조합장 = 지난 15일부터 이틀간 강화고려인삼센터에서 ‘제4회 강화고려인삼축제’를 개최했다.

파주개성인삼축제 개최
▲조재열 김포파주인삼농협 조합장 = 지난 15일부터 이틀간 임진각 광장에서 ‘2016 파주개성인삼축제’를 개최했으며 오는 22일부터 이틀간 대명항 함상공원에서 김포인삼축제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