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정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6.06.0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6차산업 우수향토 상품전 참석
▲여인홍 농림축산식품부 차관 =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경기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열린 전국 6차산업 우수향토 상품전에 참석해 6차제품 판로 확대및 제품생산·유통업체의 의견을 청취했다.

재선충병 방제성과 보고회 참석
▲신원섭 산림청장 = 지난 2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린 소나무재선충병 방제성과 및 추진방안 보고회에 참석했다.

하나로마트 선도조합협의회 참석
▲김의영 대전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10일 홍성농협 본점에서 열리는 세종충남대전하나로마트선도조합협의회에 참석해 하나로마트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천안농축협 통합운영협의회 참석
▲박성규 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 = 8일 국회의사당에서 열리는 천안농축협 통합운영협의회에 참석한다.

현충일 추념식 참석
▲구본권 아산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6일, 아산시 안보공원 남산충렬탑에서 열린 현충일추념식에 참석했다.

‘자랑스런 조합장상’ 수상
▲이종태 경기동부과수농협 조합장 = 8일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에서 ‘자랑스런 경기농협 조합장상'을 수상했다.

전주완주농협 운영협의회 개최
▲김우철 전주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7일 전주원예농협 본점에서 전주완주농협협동조합 운영협의회를 개최하고 전주완주지역 농정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포장재가공사업 대의원회 참석
▲이상계 나주배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9일 나주농협에서 열리는 전남농협포장재가공사업 대의원회에 참석,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채소관측회의 참석
▲유영환 대관령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8일 농경연 농업관측상황실에서 채소관측회의 자문위원으로 참석해 동향을 발표했다.
 
생활개선회 경북도대회 참석
▲도기정 성주참외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3일 성주군 성밖숲에서 개최된 생활개선회 경북도대회에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