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정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6.05.2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과수농협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박철선 한국과수농협연합회장(충북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23일 경북 상주 소재 한국과수연합회에서 ‘과수연합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딸기재배교육 실시
▲김봉학 익산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27일 익산원예농협 본점 대강당에서 딸기재배 조합원을 대상으로 영농교육을 실시한다.

농협생명발전협의회 참석
▲김의영 대전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27일 농협생명 본사에서 열리는 농협생명 발전협의회에 참석해 현안을 논의한다.

지역민과 함께하는 노래교실 개최
▲박성규 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26일 천안배원예농협 대회의실에서 ‘조합원 및 지역민과 함께하는 노래교실 개강’을 개최했다.

수출농가 대상 수출교육 개최
▲구본권 아산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23일 아산원예농협 2층 회의실에서 ‘수출농가 대상 수출교육’을 개최했다.

농가 일손돕기 실시
▲류희관 서울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21~ 22일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의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경남·울산품목농협협의회 개최
▲안승하 경남·울산품목농협협의회장(경남단감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23일 영남화훼원예농협에서 경남·울산품목농협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절화자조금관리위원회 참석
▲방원혁 광주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24일 농협중앙회 신관 3층 회의실에서 열린 2016년 제1차 절화자조금관리위원회의 참석해 자조금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창원시조합운영위원회 참석
▲배성용 창원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24일 농협창원지역본부에서 개최된 창원시조합운영위원회에 참석해 현안을 논의했다.